NoSQL Manager Design for mongoDB Tool 베타버전(Logical Diagram) 공개

BOARD


NoSQL 모니터링 툴

홈 > BOARD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NoSQL Manager Design for mongoDB Tool 베타버전(Logical Diagram) 공개

슈퍼관리자 0 625

안녕하세요?

(주)플랜정보기술입니다.


저희는 2021년 1월 "NoSQL Manager Design for mongoDB Tool " 베타 버전을 공개합니다.

이제는 쉽고 간편하게 mongoDB를 구축할 수 있고 구축된 데이터베이스를 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. 

유튜브  : 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FbR4t6f9B74&t=25s

첫째. 

NoSQL 데이터베이스를 도입하는 대부분의 기업환경에서 도큐멘트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할 때 제대로 생성된 설계도를 작도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.
이와 같은 문제점은 구축 후 발생하는 다양한 성능 이슈 뿐만 아니라 운영 및 관리에도 문제점을 도출시키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.

둘째.

MongoDB는 비정형 데이터베이스 구조를 제공하지만 관계형 DBMS 처럼 체계적인 분석 및 설계 절차가 요구됩니다.
본 제품은 Logical Diagram, Physical Diagram을 통해 각 단계별로 산출물을 작도하고 이를 기반으로 MongoDB에 컬렉션, 인덱스, 뷰 등을 생성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
셋째.

본 제품은 설계도를 작도하지 않고 구축된 MongoDB 서버로부터 역공학(Reverse Engineering) 기능을 통해 컬렉션, 인덱스, 뷰,  JavaScript,  Users 정보를 추출하여 설계도를 생성해 줍니다.

 
감사합니다.

0 Comments